학생증 신규발급 방법
-
- Step 1. 계좌 개설
- 하나은행 모바일뱅킹(모바일앱) 가입 및 계좌 신규 개설
- * 최근 20영업일 이내 전 금융기관 1개 이상 개설된 계좌 존재 시 1개월 후 신청 or 영업점방문(신분증, 사진 지참)
-
- Step 2. 발급
- 관리점 명지대 인문/자연출장소 선택 후 하나은행 모바일 뱅킹에서 ‘학생증’ 검색 후 발급 진행
학생증 재발급 방법
-
- Step 1. 해지
-
하나카드사 1800-1111로 전화
-
- Step 2. 재발급
- 하나은행 모바일뱅킹(모바일앱) > 내카드 > 카드 재발급 신청
학생증 은행 수령 방법
- 1신청일로부터 약 10일 후 수령안내 개별 SMS 또는 카톡 발송 예정이며 신분증 지참 본인이 방문
** 모바일 신분증은 행정안전부 또는 삼성월렛 등록건만 가능, PASS 및 정부24시 미인정 ** - 2수령처 : 하나은행 자연캠퍼스(출) 학생회관 1층 / 하나은행 인문캠퍼스(출) 행정동 1층(타지점 수령 불가)
** 은행 업무시간 내(09:00 ~ 16:00) **
학생증 분실신고
[하나은행 1800-1111] 전화로 분실신고
도서관 이용 관련
- 학생증으로 도서관 출입 및 도서 대출이 불가하므로 도서관은 별도의 모바일앱(명지대 도서관 QR) 이용 권장
- 대학 홈페이지 내 [온라인서비스 > 공지사항 > 일반공지 > ‘학생증’ 단어로 검색하여 당해 학기의 ‘학생증카드 신청 안내’]
학생증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매 학기 안내되는 관련 공지 사항을 참조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