교육인증-성과관리센터 외부지원(국고) 전담직 연구원 채용 공고
- 작성일2021.07.29
- 수정일2021.07.29
- 작성자 이*성
- 조회수1463
[명지대학교 대학교육혁신원]교육인증-성과관리센터 외부지원(국고)
전담직 연구원 채용 공고
1. 모집분야
직 종 |
부 서 |
임용예정직급 |
인 원 |
근무지 |
---|---|---|---|---|
연구원 |
대학교육혁신원 교육인증-성과관리센터 |
국고 전임 연구원 |
1명 |
인문캠퍼스(서울) 근무 |
2. 담당업무
가. 교과/비교과 교육과정인증 운영 및 관리
나. 대학혁신지원사업 관련 과제의 데이터 분석 및 보고서 작성
다. 기타 담당 연구 과제 관련 보고서 작성 및 행정업무 지원
3. 지원자격
분 야 |
지 원 자 격 |
우 대 사 항 |
---|---|---|
대학교육혁신원 교육인증- 성과관리센터 |
가.석사학위 소지자 나.국가공무원법 제33조에 의한 결격사유가 없는 자 다.남자의 경우 군필 또는 면제자 |
가.교육학계열(교육학,교육공학 등) 석사학위 소지자 나.4년제 대학 교육과정 인증사업 등 교육 질 관리사업 유경험자 다.관련 업무 자격증 보유자 |
4. 전형일정
일 정 |
진 행 사 항 |
비 고 |
---|---|---|
2021.07.30.(금) ~ 2021.08.11.(수) |
서류 접수 기간 |
응시서류 제출 시 지원자격 확인 |
2021.08.16.(월) 오후 |
1차 서류전형 합격자 발표 |
이메일 및 유선 통보 ※ 면접 전형은 서류전형 합격자에 한하여 인문캠퍼스(서울)에서 진행됩니다. |
2021.08.19.(목) 오전 10:30 |
2차 면접 전형 평가 |
|
2021.08.20.(금) 오후 |
최종 합격자 발표 |
※전형일정은 학교사정에 따라 변경될 수 있으며, 면접 시 기재 및 제출한 증빙 서류 원본대조가 실시 됨
5. 임용조건
가. 임용예정일 : 2021.09.01.
나. 임 용 기 간 : 2021.09.01.~ 2022.02.28.(총 6개월)
※ 대학혁신지원사업 사업기한(2022.02.28.)까지 근무
다. 보 수 : 별도 내부 규정에 따름
라. 근 무 시 간 : 주 5일(월~금) 9:00~17:30(12:00~13:00 점심시간 포함)
마. 근 무 지 : 명지대학교 인문캠퍼스(서울) 대학교육혁신원 교육인증-성과관리센터
6. 제출서류 접수 및 방법
가. 접수기간 : 2021.07.30.(금) ~ 08.11.(수) 12시까지
나. 접수방법 : 소정 양식을 다운받아 작성 후 아래 E-mail 접수
다. 접수 E-mail : ctl@mju.ac.kr (방문접수 불가)
라. 제출서류 ※응시서류 제출 시 E-mail 제목은“지원분야_채용서류_성명”으로 기재하여 제출
1) 응시원서 및 자기소개서(소정양식) 1부(개인정보 수집 및 이용 사항 고지 확인 후 체크)
2) 학력증명서(대학, 대학원) 각 1부
3) 성적증명서(대학, 대학원) 각 1부
4) 경력증명서(해당자에 한함) 1부 (경력증명서 제출자는 경력기술서(소정양식) 작성요망)
5) 자격증명서(소지자에 한함) 1부
6) 병적증명서(해당자에 한함) 1부 (정부24 홈페이지 : https://www.gov.kr/portal/main )
7. 기 타
가. 접수된 서류는 일체 반환하지 않습니다.
나. 최종합격자의 경우 사본 제출서류에 대하여 원본을 합격자 발표 후 3일 이내에 제출해야 합니다.
다. 해당분야에 적격자가 없을 경우 채용하지 않을 수도 있습니다.
라. 해당 직종은 전일제 근무 형식으로 타 근무지 등에 겸직이 불가합니다.
마. 제출서류의 기재사항이 허위로 판명되는 경우에는 임용 및 합격을 취소합니다.
바. 최종 합격자는 관련 법에 따라 성범죄경력조회 회신서를 제출하여야 하며 제출하지 않거나
성범죄 경력이 있을 경우 임용 및 합격을 취소합니다.
사. 기타 자세한 사항은 대학교육혁신팀으로 문의하시기 바랍니다(☎02-300-1683 / ctl@mju.ac.kr)
※ 문의시간: 평일 10:00-16:00, 토/일요일은 제외. 끝.
2021.07.
명지대학교 대학교육혁신원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