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입찰재공고] 2022학년도 명지대학교 인문캠퍼스 셔틀버스 운행

  • 작성일2022.07.25
  • 수정일2022.07.25
  • 작성자 이*우
  • 조회수3312

"2022학년도 명지대학교 인문캠퍼스 셔틀버스 운행" 입찰를 아래 첨부문서와 같이 실시합니다.

< 유의사항>


1. 본 입찰은 내역입찰이 아닌 인건비, 자재비, 부가세 등 모든 제반경비를 모두 포함한 총액입찰입니다.
  * 입찰금액 입력 시 오류가 없도록(특히 "0" 입력) 각별히 유의하시기 바랍니다.

2. 본 입찰은 예정가격 이하 최저가 업체를 낙찰자로 선정하는 입찰로서 추정금액 및 예정가격은 공개하지 않습니다.

3. 반드시 견적산정하기 전에 첨부된 문서들을 모두 세밀히 확인 하시기 바랍니다.

4. 입찰참가 신청전 명지대학교 전자조달시스템(http://www.starbill.co.kr) 회원 가입후
   "용역 - 전세버스/운송/보관/이사 - 여액자동차운송(전세/출퇴근/통학버스)" 카테고리 등록


5. 공고사항 변동 또는 추가 공고 사항 발생시 명지대학교 홈페이지(www.mju.ac.kr) "입찰공지“에 공고 예정이므로
    
최종 입찰 전 반드시 확인하시기 바라며 미확인으로 인하여 발생하는 책임은 입찰참가자에게 있음

6. 문의처
- 과업문의 : 인문학생지원팀 이한솔(02-300-1524, hansori99@mju.ac.kr)
- 입찰문의 : 구매관재팀 이상우(031-330-6713, newpia@mju.ac.kr)

첨부파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