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입사자격
가. 명지대학교 학부 및 대학원생
나. 결핵검진결과(흉부 X-ray)결과 "정상" 확인자
다. 코로나19 검사 결과 “음성” 확인자
라. 입사 전 2주 이내에 출입국 사실이 없는 자
2. 신청기간(예정)
가. 1차 : 2021.09.10.(금) 10:00 ~ 09.14.(화) 16:00
나. 2차 : 2021.10.01.(금) 10:00 ~ 10.04.(월) 16:00
다. 3차 : 2021.11.12.(금) 10:00 ~ 11.15.(월) 16:00
※공실현황에 따라 변경가능
3. 신청방법
가. 중도입사 : 학교 홈페이지 종합정보시스템(https://myiweb.mju.ac.kr)로그인
→ 생활관 입사신청 → 입력 완료 후 저장
나. 시험기간입사 : 추후 생활관 공실현황에 따라 공지
4. 결핵검진(흉부 X-Ray) 관련 유의사항
가. 결핵검진(흉부 X-Ray)결과지 수령 후 파일을 첨부하여야 입사신청이 가능
(결핵검사 결과지 미 첨부시 입사신청 불가)
나. 결핵검진(흉부 X-Ray)결과지가 2021.01.01.이후에 발행된 것이라면 모두 유효
(신규 검사자는 검사결과까지 4~5일 소요)
※ 결핵검진(흉부 X-Ray)검사를 받은 후 결과지를 본인 PC에 저장할 때 파일명을 ‘학번’으로 저장해야 입사신청 시 업로드 가능합니다.
5. 신청방법 및 상세내역 : 각 생활관 홈페이지 공지사항 확인
가. 인문생활관 : http://jw4.mju.ac.kr/user/sdorm/index.action
나. 자연생활관 : http://jw4.mju.ac.kr/user/dorm/index.action
6. 추후일정 안내(예정)
가. 1차 :
1) 합격자 발표 : 2021.09.16.(목) 10:00
2) 생활관비 납부 : 2021.09.16.(목) 10:00 ~ 09.17.(금) 16:00
3) 입사 및 퇴사
- 입사 : 2021.09.27.(월) 오전 9:00 ~ 17:00
- 퇴사 : 2021.12.18.(토) 낮 12:00까지
4) 100% 환불기간 : 2021.09.22.(수) 15:00까지
※21.11.20.이전까지 : 생활관비의 10% + 생활관 거주기간 생활관비를 제한 나머지 금액
※21.11.21.이후 : 환불불가
나. 2차 :
1) 합격자 발표 : 2021.10.07.(목) 10:00
2) 생활관비 납부 : 2021.10.07.(목) 10:00 ~ 10.08.(금) 16:00
3) 입사 및 퇴사
- 입사 : 2021.10.18.(월) 오전 9:00 ~ 17:00
- 퇴사 : 2021.12.18.(토) 낮 12:00까지
4) 100% 환불기간 : 2021.10.13.(수) 15:00까지
※21.11.20.이전까지 : 생활관비의 10% + 생활관 거주기간 생활관비를 제한 나머지 금액
※21.11.21.이후 : 환불불가
다. 3차 :
1) 합격자 발표 : 2021.11.18.(목) 10:00
2) 생활관비 납부 : 2021.11.18.(목) 10:00 ~ 11.19.(금) 16:00
3) 입사 및 퇴사
- 입사 : 2021.11.29.(월) 오전 9:00 ~ 17:00
- 퇴사 : 2021.12.18.(토) 낮 12:00까지
4) 100% 환불기간 : 2021.11.24.(수) 15:00까지
※ ~ 입사전까지 : 생활관비의 10%를 제한 나머지 금액
※ 입사이후 환불 불가
7. 입사불가
가. 마스크 미착용자
나. 37.5℃ 이상인 자
다. 결핵검진(흉부 X-Ray)결과지 미제출자
라. 생활관 입사 전(14일 이내) 해외여행, 유흥주점/클럽 등 밀집시설/집합금지명령을 받은 시설을 다녀온 자
마. 동거가족(또는 동거인) 중 생활관 입사 전(14일 이내) 해외여행, 유흥주점/클럽 등
밀집시설/집합금지명령을 받은 시설을 다녀오거나, 자가 격리된 자가 있는 자
※ 고의로 사실을 누락·은폐할 경우 “감염병 관리에 관한 법률” 및 명지대학교 학칙에 따라 처벌될 수 있음을 고지합니다.
8. 문의처
가. 인문생활관 운영팀(☏ 02-300-1768)
나. 자연생활관 운영팀(☏ 031-330-6082)
2021.09.09.
자 연 생 활 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