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학 비대면 수업콘텐츠 및 자료개발 지원사업 채용 공고

  • 작성일2022.01.26
  • 수정일2022.01.26
  • 작성자 이*성
  • 조회수2734

 

 

대학 비대면 수업콘텐츠 및 자료개발 지원사업 채용 공고문

 

 

 

교육부 및 한국대학교육협의회에서 주관하는 대학 비대면 수업콘텐츠 및 자료개발 지원사업과 관련하여 일용직 채용계획을 아래와 같이 공고하오니 청년(19~34) 중 대학교(4년제) 재학생, 휴학생 및 졸업생(미취업자) 여러분의 많은 지원 바랍니다.

 

1. 사업내용

사업명 : 대학 비대면 수업콘텐츠 및 자료개발 지원사업

사업목적 : 코로나19로 인한 대학 비대면 수업 지원을 통해 원격교육의 질 개선 및 학생 만족도 제고, 청년 고용 안정을 위한 일자리 창출

사업(고용)기간 : 20222(해당 기간 중 최대 만 1개월 고용, 기간 연장 없음)

모집인원 : 3

고용형태 : 일용직(시간제 근로자)

고용시간 : 18시간, 5일 근무 기준 (타 직업 겸직 불허)

채용대상 : 청년(19~34) 중 대학교(4년제) 재학생, 휴학생 및 졸업생(미취업자)

채용방식 : 공개채용(상세 내용은 아래 2번 항목 참조)

관련업무 : 비대면(온라인) 수업 운영 현황조사, 원격수업 장비 및 관련 프로그램 활용 지원 등

주관기관 : 교육부

 

2. 모집 부문 및 자격 요건

 가. 채용인원 : 3

 나. 채용단위 상세

구분(근무지)

채용 부서

채용 세부 인원(단위:)

비 고

인문캠퍼스(서울시 서대문구 남가좌동 소재)

이러닝-무크센터(인문)

3

 

합 계

3

 

 다. 업무내용

   - 2021학년도 비대면(온라인) 수업 운영 전수 조사(모니터링)

   - 2022학년도 1학기 대면&비대면 병행 수업 대비 지원 업무

   - 원격수업 장비 및 관련 프로그램 활용 등 온라인 수업 지원

   - 실시간 화상강의 프로그램 활용 강의 촬영 지원

   - 온라인 콘텐츠 LMS 교원 활용 지원

   - 기타 부수적인 업무(메타버스 제작 지원) 및 행정지원

 라. 채용대상(신청자격)

   - 청년(19~34) 중 대학교(4년제) 재학생*, 휴학생** 또는 졸업생(미취업자)

     * 재학생 : 2022.02.01. ~ 2022.02.28.까지 전일제 근무 가능한 자

    ** 휴학생 : 지원서 제출일 ~ 2022.02.28.까지 휴학생 신분 유지하는 자

       (휴학만료일이 20222월 말인자 또는 계약 종료일까지 전일제 근무 가능한 자) 지원 가능

 마. 기타사항(우대 조건)-아래 각 호의 하나 이상 해당되는 자 우대

   - 멀티미디어 등 자격증 소지자 우대

   - 비대면(온라인) 수업 지원 관련 기자재 및 SW 활용 지원 가능자 우대

   - 유사업무(비대면 수업 관련 업무, 영상·음향 기기 취급 등) 경험자 우대

   - 등록 장애인은 법령이 정하는 바에 따라 우대(, 채용분야 직무수행에 지장이 없는 자에 한함)

 

3. 근무조건 및 환경

 가. 고용형태 : 일용직(시간제 근로자)

 나. 계약기간 : 202221~ 228(해당 기간 중 최대 만 1개월, 계약 연장 없음)

 다. 근무부서 : 인문 캠퍼스(서울) 대학교육혁신원 이러닝-무크센터

 라. 근무 지역 및 요일/시간 : 인문캠퍼스(서울) / 5(~), 09:00 ~ 18:00

 마. 급여(수준) : 2,330,350(세전)

     (관련 사업 1인당 월 지원금 기준(교육부 지정)이며 변동이 있을 수 있음)

 바. 주소 : (03674) 서울특별시 서대문구 거북골로 34 명지대학교 인문캠퍼스


4. 채용절차

 가. 선발방법 : 코로나19로 인해서류전형평가로만 선발(채용단위별 선발)

  ※ 별도의 면접, 필기고사는 없으며 제출한서면면접 답변서및 자격, 경력 등을 종합하여 선발함

 나. 서류제출 기간 : 2022.01.26.()~ 2022.01.27.() 13시까지 (기한내 도착분만 접수 가능)

 다. 합격자 발표(예정) : 2022.01.28.()

 

5. 제출서류

 가. 응시원서(소정양식) 1[반명함판 사진 1매 부착]

 나. 자기소개서(소정양식) 1

 다. 개인정보 수집 이용에 대한 동의서(소정양식) 1

 라. 재학 증명서, 졸업 증명서(졸업자) 또는 휴학증명서(휴학자) 1

  ※모든 서류를 PDF파일로 스캔하여 이메일로만 접수(응시원서 및 자기소개서는 한글파일 포함)하며, 선발 후 최종 계약 시 관련 제출서류 원본 제출 필수


6. 서류 제출 이메일 주소 : stock890@mju.ac.kr

   (제출 이메일 제목 : 명지대학교 비대면 수업콘텐츠 및 자료개발 지원사업 응시원서)

 

7. 기타 유의 사항

 가. 제출된 서류는 일체 반환되지 않습니다.

 나. 허위사실을 기재하거나 제출한 자는 계약을 취소합니다.

 다. 채용단위 전체 지원자 중 선발평가 결과 차순위자의 순위대로 일괄 선발합니다.

 라. 채용상황 및 코로나19 등 대외환경에 따라 계약기간(시작일 등)에 변동이 있을 수 있습니다.


8. 문의 : 명지대학교 이러닝-무크센터(02-300-1728)

 

 

2022. 01.

   

대 학 교 육 혁 신 원 장

 

 

 

 

    

 

 

첨부파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