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혁신사업] 디지털리터러시 교육 봉사단 육성프로그램(비교과) 모집 안내[모집 기간 연장]

  • 작성일2022.06.24
  • 수정일2022.07.25
  • 작성자 권*경
  • 조회수582

    디지털리터러시 교육 봉사단 육성 프로그램(비교과) 참여자 모집




1. 목적

가. 디지털 소양 강화를 통한 재학생 역량 함양

나. 재학생 중심의 「디지털리터러시 교육 봉사단(저학년 대상 교육 품앗이)」운영을 통한 자기주도적 학습 지원

다. 지역사회 소외계층 청소년 대상 「디지털리터러시 길라잡이」기초 교육 봉사 지원을 통한 대학의 사회적 가치 실현


2. 모집 개요

가. 교육과정 구성 및 모집 인원

나. 지원자 요건

1) 주차 별 교육과정 수강 후 디지털리터러시 교육 품앗이 동시 수행을 위한 팀 구성 필수

(팀장 : A과정 혹은 B과정 참여자 1명, 팀원 : 교육 품앗이 참여 저학년 대상 재학생 3명, 총 4명 구성)

2) 2022-2학기 등록예정자로 교육 기간 동안 중도하차 없이 팀장-팀원 역할을 성실하게 수행할 수 있는 학부 재학생

3) 비대면 교육으로 교육 기간 동안 웹카메라-마이크 기능이 가능한 PC 혹은 노트북 등이 필요


다. 활동 사항

라. 참여자 지원 혜택

마. 교육 프로그램 주제 및 일시 : 별첨 참고


3. 평가 및 선발 일정

가. 평가·선정 방법 : 신청서류 서면 평가 후 대학혁신지원사업 홈페이지 및 개별 통보

나. 신청일 : 2022.07.11.(월) ~ 2022.07.29.(금)

다. 제출서류

 1) [첨부1] 디지털리터러시 교육 봉사단 육성 프로그램 신청서(한글파일 제출)

   2) [첨부2] 디지털리터러시 교육 봉사단(교육 품앗이) 팀 명단 및 개인정보 수집·이용 동의서(서명 후 PDF 제출)

   3) [첨부3] 디지털리터러시 교육 봉사단(교육 품앗이) 학습 계획서(서명 후 PDF 제출)

라. 제출방법 : 위의 3가지 서류를 알집파일로 묶어 이메일 제출

마. 제출처 : innovation@mju.ac.kr. (제목 : 디지털리터러시 교육 봉사단 육성 프로그램 신청_학번_성명)

바. 선정발표일 : 2022.08. 예정


4. 문의처 : 대학혁신지원사업운영팀(031-324-1344, hk7519@mju.ac.kr.)


본 프로그램은 대학혁신지원사업의 일환으로 운영·지원됨을 알려드립니다.

첨부파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