도서관 예약서비스 활성화 요청

  • 분류도서관_자연
  • 작성일2022.12.21
  • 수정일2022.12.21
  • 작성자 김*겸
  • 조회수3071

안녕하세요.

도서관 부가 서비스 중 하나인 도서관 예약 서비스 활성화 요청 건으로 문의 남깁니다.


홈페이지 개편 이전에는 도서관 도서 예약 서비스가 정상적으로 작동하였는데,

개편 후에는 도서관 도서 예약 서비스가 활성화가 되지 않아 이용에 불편을 겪고 있어, 도서관 도서 예약서비스 활성화를 요청드리고자 합니다.


감사합니다.

첨부파일
첨부파일이(가) 없습니다.

[RE] 도서관 예약서비스 활성화 요청

박*미 2023-05-18 14:34:24.0


안녕하세요, 김선겸 선생님
명지대 도서관 전산담당 박상미 입니다.

먼저 답변 너무 늦게 드린 점 죄송합니다.

도서관 부가서비스 중 하나인 도서관 예약 서비스는 정상적으로 동작하고 있습니다.

예약서비스의 경우,
자연캠퍼스에 소장중인 모든 도서가 "대출중"일 때 "예약" 버튼이 활성화 되고 있습니다.
"대출가능"한 도서가 1권이라도 있을 경우, 도서관 홈페이지와 모바일앱에서 "예약" 서비스는 활성화 되지 않습니다.

만약 여전히 예약서비스가 안되는 도서가 있으시다면,
도서관 홈페이지 또는 모바일앱의 [1:1문의] 게시판을 통해
예약이 되지 않는 도서를 말씀해주시면 확인 후 회신 드릴 수 있도록 하겠습니다.

명지대학교 도서관은 언제나 열려 있습니다 :)
앞으로도 도서관에 대한 많은 관심과 애정 부탁드리겠습니다.

이상입니다.
감사합니다.

- 박상미 드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