명지대학교 자연캠퍼스 내 구내식당, 편의점 외 지정 복지매장에서 사용 가능한 모바일 전자식권(캠퍼스페이) 신청 방법을 다음과 같이 안내합니다.
- 다 음 -
1. 신청자격 :
가. 명지대학교 자연캠퍼스 학생 및 교직원
나. 협력업체 (매장 임차사, 용역사 등 대학, 상주 및 비상주 협력회사 속 임직원) 및 기타
2. 신청 옵션 및 할인율
본 모바일 전자식권은 휴대전화 전용 어플리케이션에 현금처럼 사용가능한 포인트로 전환 충전되어, 캠퍼스 내 지정 복지매장에서 자유롭게 사용 가능하며, 지정식당은 구입금액별 할인율이 적용됩니다.
사용 가능기간 : 충전일 ~ 2024.06.14.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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구분 |
충전금액 |
옵션① 150,000원 |
옵션② 300,000 |
옵션③600,000 |
식당 1식 기준 할인% |
정상가 기준 할인율 |
2%할인(130원) |
5%할인(325원) |
9%할인(585원) |
※ 할인율은 식당 사용 시 해당 코너 정상가 기준에서 할인율이 자동 적용됩니다. 게시일 기준 1식_6,500원
※ 식당 운영 사정에 따라 가격이 인상될 수 있습니다.
3. 신청기간 & 납부방법 & 사용기간
가. 신청기간 : 2024.04.05. ~ 2024.04.10. (기간 경과 후 추가 신청은 받지 않습니다.)
나. 입금안내 : 2024.04.11. 문자.메일_일괄안내 _(입금자명 :학번)
다. 입금기간 : 2024.04.11. ~ 2024.04.14.
라. 충전일시 : 2024.04.15. 오전 일괄 충전 후 문자안내.
마. 사용기간 : 2024.04.15. ~ 2024.06.14.※ 사용종료일 이후 잔여 포인트는 일괄 소멸됩니다.
바. 신청방법 : 구글폼 설문지 제출 https://forms.gle/FQ5HsJ1VKrducR5r6 (상단 QR)
사. 신청절차 : [신청자] 구글폼 설문지 작성 후 제출 → [관리자] 신청자에게 납부방법 안내 이메일 발송 → [관리자] 납부 확인 후 사용가능안내 이메일 발송
4. 사용방법 / 사용매장
가. 어플리케이션 사용방법 및 사용매장 : 충전왈료 후 개별 메일 발송
- 식당 : 학생회관 , 명진당, 방목기념관, 함박관, 복지동 (6,500원 이상 메뉴에 한해 할인적용됨)
- 편의점 : 명진당세븐일레븐, 복지동이마트24, 명덕관세븐일레븐, 학생회관세븐일레븐, 제3공학관이마트24
5. 서비스 가입 철회 및 환불규정
가. 모바일 전자식권(캠퍼스페이) 구입고객이 서비스 이용 중 중도해지를 한 경우, 할인율이 적용된 사용식권을 정상가 기준으로 정산한 후
잔액을 해지신청일 기준 7영업일 내 서비스 가입 시 입금한 은행계좌로 반환하기로 한다.
정산금액이 미사용 잔액을 초과한 경우, 고객은 초과금액을 납부하여야 한다. 단, 환불신청서(구입자의 개별서명자료)를 수신 후 반환하기로 한다.
나. 서비스 중도해지를 신청하지 않은 경우, 사용기간이 만료된 잔액 전액은 자동 소멸된다.
6. 문의처: mju_yongin@campuspartners.co.kr / T: 031-330-6082 (평일 오전 09:00 ~오후 6:00)
7. 참고사항
가. 어플리케이션 로그인 아이디 생성 및 포인트 충전은 납부일로부터 영업일 기준 익일 시행됩니다.
나. 구내식당 코너별 전자식권 리더기 접촉, 카페 및 편의점 사용 시 반드시 ‘근무자’가 핸드폰 전자식권의 사용완료 버튼을 눌러야 정상 처리됩니다.
(사용자 본인이 사용완료 버튼을 터치하지 마십시오.)
2024. 4.
명지대학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