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채용] 명지대학교 대학혁신지원사업 계약직원 채용 공고(21.6.1.예정)

  • 작성일2021.05.10
  • 수정일2021.05.11
  • 작성자 박*혜
  • 조회수643

[기간제전담직] 명지대학교 대학혁신지원사업 계약직원 채용 공고



□ 모집분야 : [기간제전담직]명지대학교 대학혁신지원사업 계약직원


□ 모집인원 : 2명


□ 담당업무/자격요건 및 우대사항

- 담당업무 : 국고지원사업비 중앙관리, 사무 및 회계 업무 등(팀원급)

- 근무부서 명지대학교 대학혁신지원사업운영팀

- 자격요건 : 경력 1년 이상


□ 지원자격

- 학력 : 대졸 이상(4년)

- 성별 : 무관

- 연령 : 무관


□ 근무조건 및 근무환경

- 근무형태 : 계약직(기간제)- 2021.06.01~2022.02.28, 9개월 근무

- 근무요일/시간 : 주 5일(월~금) 08:30 ~ 17:00

- 근무지역 : 경기 - 용인시 처인구

- 연봉 : 2,800 ~ 3,000만원

- 회사주소 : (17058) 경기 용인시 처인구 명지로 116 명지대학교용인캠퍼스(남동)


□ 전형절차 및 제출서류

- 전형절차

  1. 1차 서류전형평가

  2. 2차 면접평가(서류전형 합격자에 한하여 면접 / 개별통보)

  3. 임용예정일 : 2021.06.01.

- 제출서류

  1. 응시원서(소정양식) 1부. [반명함판 사진 1매 부착]
  2. 자기소개서(소정양식)
  3. 개인정보 수집 이용에 대한 동의서(소정양식) 1부.
  4. 최종학력 졸업 및 성적증명서 사본 각 1부.
  5. 경력증명서(해당자에 한함) 사본 각 1부.
     ※ 모든 서류를 PDF파일로 스캔하여 이메일 접수 시 제출(응시원서 및 자기소개서는 한글파일 포함) 
        또한, 최종 임용 시 졸업 및 성적증명서, 경력증명서 원본 제출 必


□ 접수기간 및 방법

- 접수기간 : ~ 2021년 5월 12일 (수) 24시

- 이력서양식 : 자사양식

- 접수방법 : 이메일 지원(lbe0703@mju.ac.kr)


□ 기타 유의사항

입사지원 서류에 허위사실이 발견될 경우, 채용확정 이후라도 채용이 취소될 수 있습니다.



2021년 5월


대학혁신지원사업운영위원회위원장



붙임 : 명지대학교_자사양식 1부.   끝.

첨부파일